Logo Alliance Française
수강료 결제 방법
1. 카드결제 : 방문
2. 계좌이체 (전화등록): 우리은행(최승은프랑스문화원알리앙스프랑세즈) 672-270581-02-001

광주 알리앙스 프랑세즈 강의는  2개월 단위 (7주~8주)로 이루어지며 강의시수에 따라 수강료가 정해집니다.

등록신청서 (혹시 발송이 실패될 경우, 다음 내용을 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afgwangju@naver.com)






등록 안내
★ 선착순 등록이며, 마감되지 않은 수업에 한해서는 개강 후에도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개강후에 등록하신 강좌에 대한 보강 및 할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)
★ 등록은 카드결제, 계좌이체(전화등록) 모두 가능하며 카드결제시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.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등록 시 데스크에 발급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★ 수강료는 2개월 기준이나, 1개월 단위 등록도 가능합니다. (단, 주단위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.)
★ 1개월 등록 시 조기등록할인이나 기타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★ 수강등록인원이 5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으며, 폐강 시 결제하신 수강료는 전액 환불됩니다.
★ 휴강일 수업은 총 수업시간에 포함되어 조정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보강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★ 강의 청강은 강의 개강 후 첫 수업에만 가능하며 개인사정으로 결강시 별도의 보강, 수강연기 및 수강증 양도는 불가합니다. 따라서 불가피하게 결석을 하신다면 결석 전후 선생님과 상의 후 해당 수업의 과제 및 자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★ 수강생은 자신이 등록한 수업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할인안내
★ 학기등록 시 제시된 조기등록기간내에 등록 신청하신 경우 다음과 같은 할인이 적용됩니다.
– 모든 수강생들에게 정상수강료에서 5%할인 혜택
– 6개월이상 연속으로 등록한 수강생은 10%할인 혜택
– 두 강좌 등록 시 높은 수강료 한 강좌에 10%할인 혜택
강의환불
★수강료 환불은 환불규정(학원법18조)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.
★ 폐강된 강의와 개강일 전 환불 신청 하는 경우, 납부한 수강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
★ 폐강 및 기타사유로 강의 변경시는 그에 상응하는 차액을 환불(계좌이체)받으시거나 추가입금 합니다.
★ 개강 후 환불은 본인 출석 여부와 관계 없이 개강일 기점으로 카드 수수료 제외하여4주 기준에서 1/2 이상 남은 수업에 한해 주 단위 환불됩니다. (수업 일수별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)
★ 환불시 카드결제 하신분들은 결제카드와 영수증(카드결제-카드취소)을 지참해주시고 계좌이체 하신분들은 입금 하신분 명의로 환불처리됩니다. 원내에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★ 강의 환불이나 변경 시 무료 제공된 교재는 필기나 훼손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해 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그것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강료 반환 기준 – 교육청

 

1883년부터 구축된 세계적 네트워크